본문 바로가기
정보

밀리의서재 가볍게 볼만한 책 추천 [놈의기억]

by 호정 2021. 10. 11.
반응형

책을 아주 많이 읽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시간 날때 책을 읽는 걸 좋아해서
밀리의서재를 구독중인데요!

요즘 재미난 책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별 생각없이 읽게된 놈의기억..!!

가볍게 볼만한 책으로 추천합니다 ㅋㅋ

내 아내를 죽인, 놈의 기억을 찾고 싶었다!
기억을 삭제하고 이식할 수 있는 기술을 발명한 주인공이 아내를 죽인 살인자를 추적해가는 미스터리 스릴러인데요,
하나하나 밝혀져 가는 스토리 라인으로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놈의기억입니다.
범인이 누굴지 추리해가는 재미가 있는..!

밀리의서재 소설 분야 주간 베스트도서인데요,
저도 그래서 읽게 되었습니다ㅋㅋ
현재 7201명이 서재에 담았네요!

총 2권으로 된 놈의기억..!
드라마로 만들어져도 재밌을 것 같은 스토리에요!

밀리의서재에서 가볍게 볼만한 책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봅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