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현대

현대 싼타페 풀체인지, 신형 디 올 뉴 산타페 SANTA FE 디자인 공개

by 호정 2023. 7. 18.
반응형

현대의 싼타페가 기존과 아예 다른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2018년 4세대 싼타페 이후 다섯번째, 5세대 싼타페인데요,

전체적으로 각진 디자인이 눈에 먼저 들어오네요.

 

박스 형태로 된 디자인인 만큼 실내 공간도 넓어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헤드라이트 부분은 현대의 H를 상징하는 것 같은?

디자인이 특이하네요.

 

 

옆모습은 팰리세이드 같은 느낌도 조금은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차가 더 생각나긴하네요 ㅋㅋ

 

 

 

 

실내 디자인도 심플하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에어컨 송풍구 부분은 H 헤드라이트 부분과 유사한 부분도 있어보입니다.

사진에 잘보이진 않지만, 스티어링휠에는 현대 로고가 아닌 것은 보이네요.

 

 

뒤쪽에도 H 형태의 라이트가 보입니다.

 

 

핸드폰 2대를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이 들어가네요.

 

 

8월 10일 주요 사양 및 제원 등을 공개한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는 디 올 뉴 싼타페 입니다!


https://www.hyundai.com/kr/ko/e/vehicles/the-all-new-santafe/gallery

 

갤러리

현대자동차 디 올 뉴 싼타페 모델의 영상과 이미지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hyundai.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