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w 마법인형 희귀 에틴 얻었습니다.

by 호정 2021. 11. 8.
반응형

이번에 엔씨소프트에서 새로운 리니지, 리니지w를 출시했죠!

마지막 리니지 라고 하는 리니지w !!

 

저도 소소하게 기사로 시작해보았는데요 ㅋㅋ

변신은 아직 고급이지만,, 희귀! 에틴 마법인형을 얻었습니다!!

빨간색? 체스판 같은게 나와서 혹시나 영웅!? 했는데,

영웅은 아니고 희귀였네요 ㅋㅋ

 

희귀 에틴 인형!

리니지m에서는 그닥 쓸모없는 인형이긴한데,

리니지w에서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아직 ㅋㅋ

대미지 리덕션 1과 PVP 대미지 리덕션 1이 붙어 있어서

희귀 중에서는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또 다른 리니지w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