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w 희귀 변신 카르디쉬 나왔습니다.

by 호정 2021. 11. 14.
반응형

리니지w 희귀변신 카르디쉬가 나와서 써보는 포스팅 ㅋㅋ

오후 5시 쯤? 주는 변신 카드 우편을 열었는데,

빨간색 체스판이 떴습니다 ㅋㅋ

 

혹시나 영웅!? 인가 기대를 했는데,

희귀였네요 ㅋㅋ 그래도 고급을 쓰던 중이어서

희귀로도 만족 ㅋㅋㅋ

카르디쉬 라는 희귀 변신이 나왔는데요,

근거리 명중 1, 공격 속도 24%, 시전 속도 10%의 옵션과

변신 스펠 리자드 블로우를 가진 변신입니다.

리자드맨 변신인듯 합니다 ㅋㅋ

기사, 군주 같은 근거리 캐릭터가 사용하기엔 괜찮아 보입니다.

리자드 블로우 변신 스펠은 위와 같습니다!

 

일반 변신 합성을 몇번 해봤는데,, 운이 아주 좋지 않고서는

무과금으로 영웅 변신을 얻기는 꽤 어려울 것 같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