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w 화전민마을, 버그베어 변신 후 숨겨진 퀘스트 / 보상 갑옷 마법 주문서 1개

by 호정 2021. 11. 12.
반응형

리니지w를 소소하게 즐기고 있는데요,

오늘은 숨겨진? 퀘스트를 하나 발견하여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ㅋㅋ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화전민 마을에 억울한 버그베어가 있는데요,

묶여있는데 뭔가 마을 하고 싶어하는데 못알아 듣습니다.

 

그래서 버그베어로 변신을 해보았는데, 퀘스트가 생기더라고요 ㅋㅋ

따라서 퀘스트를 하다보면,

1~2분? 이면 끝나는 간단한 퀘스트입니다 ㅋㅋ

버그베어는 마법사 였습니다 ㅋㅋ

그리고 보상으로 갑옷 마법 주문서를 주네요..ㅋㅋㅋㅋㅋ

사람을 살려줬더니 겨우 갑옷 마법 주문서를..

촌장을 식량이 없어졌다고 아쉬워하는 .. 리니지w 퀘스트였습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