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w 나뮨의목걸이 컬렉션, 본던3층 글루디오던전 숨겨진 퀘스트

by 호정 2021. 11. 16.
반응형

리니지w를 하다가 숨겨진? 퀘스트 같은 것을 발견하여 포스팅해봅니다 ㅋㅋ

컬렉션 > 각인 일반 중

그것이 알고싶다 라는 최대 HP+20 컬렉션이 있는데요

등록 아이템은 나뮨의 목걸이 입니다.

제작으로는 만들수 없는 아이템으로 퀘스트를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데요,

 

그 장소는! 본던 3층, 글루디오던전 입니다.

텔을 하다보면 아래쪽?에 이렇게 파란색 빛이 나는 해골이 보이는데요,

걸어서는 갈 수 없는 장소로 텔레포트 주문서를 통해서 갈 수 있습니다.

넉넉하게 텔레포트 주문서를 들고 계속 텔레포트를 타다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ㅋㅋ

택진이형부터 시작해서 개발자 분들의 리스트가 쭉 나오는 영상을 보고 나면,

해골에게 퀘스트가 뜹니다 ㅋㅋ

그리고 대화를 마치면,

나뮨의 목걸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HP +20 컬렉션으로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지만,

영구 컬렉션이므로 충분히 해볼만한 퀘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또 새로운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