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w 몬스터 도감 완료 후 남은 재료 판매, 은기사마을 도감상인 마타리 사냥꾼주화

by 호정 2021. 11. 17.
반응형

드디어 40을 찍었네요 ㅋㅋ

오늘은 몬스터도감 완료 후 남은 재료 처리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도감을 완료하고 나서도 도감 재료를 계속 얻는 경우가 많은데요,

인벤토리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가끔씩은 정리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일반 상점, 아이템 매입 NPC에게 판매할 수는 없고,

은기사 마을에 있는 도감상인 마타리에게 판매 가능합니다.

 

은기사 마을로 텔레포트하면 가운데에 위치해 있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구매에 왜 아이템이 안뜨는지;;

하여튼 판매가 목적이므로 판매하러 가기를 눌러줍니다.

다른 아이템은 판매가 불가능 하고, 몬스터 도감 재료만 판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할 도감 재료들을 올려주면 판매 금액에 아데나가 아닌 다른 코인?이 보입니다ㅜㅋㅋ

아데나로 주는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사냥꾼 주화 라는 주화로 받을 수 있는데,

설명은 위 아래를 참고..

도감상인에게 물건을 구매할 수도 있고,

선물로도 줄 수있네요...

리니지w 몬스터 도감 재료 판매는 은기사마을 도감상인 마타리!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